소비자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가 당신을 괴롭힐 수밖에 없는 이유

meri****@h****.com
2021.06.18
  • 피해자 찾아요.

건강보험공단 지사와 통화하기가 왜 그렇게 어려운가 했더니 콜센터 상담사가 건보 직원이 아닌 외주업체 직원.

이 업체 직원들의 최대 미션은 민원이 공단으로 넘어오지 않게 방어해야 한답니다.

지사에 연결해달라고 할 때 매뉴얼이 세 번 이상 거절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결국 일을 처리해줄 사람은 건보 직원이지만 콜센터에서 건보직원에게 일이 넘어가면 감점되고 월급이 깎인다고... 


닷페이스 기사입니다.

https://dotface.kr/articles/labor/nhiscall?utm_source=youtube&utm_medium=social&utm_campaign=nhiscall&utm_content=210617publish&utm_content2=commun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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