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보건

안녕하세요 셀리턴피해자 카페지기 입니다.

busi****@n****.com
2021.06.04
  • 변호사찾아요.
  • 피해자가 모여있어요.

안녕하세요. 2018년 10월 셀리턴LED마스크 구버전으로 인해

미미한 피부상해를 입어 피부과에서 진단 받았습니다.

피부과는 특정상품을 통한 피부질환이라고 할 시 피부과에

명예훼손이라는 기업간의 갈등을 피하고자 원인불명의 피부염이라는 진단을 하게되었습니다. 상당한 피해자들의 피해보상 여부를 묵살하고 셀리턴은 구버전은 폐기 후 새롭게 리뉴얼하여 디자인 다른 상품을 팔고, 

그대로 피해자들을 묵살하였습니다. 

저도 그동안 낸돈을 환불해 달라 호소하였지만 오히려 채무불이행명부에 등재하겠다며 엄포를 놓았고 제가 셀리턴 피해자 카페장이란 말을 듣고는 등재를 안하셧습니다. 대신 다음 사용료를 안내셔도 된다는 어의없는 회피 발언만 하셧습니다.


현재 화난사람들 예열중인분노 에서 100여명 이상 참석하였고,

3년이 지난 이 사건이 하루빨리 종결되어 피해자들의 피해가 완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4
화나요!
전문가의견 1
정현 법률사무소
송인욱 변호사
2021-06-07

사안의 경우 소송을 제기한 후 감정 신청을 통하여 제품 자체의 하자가 입증된다면 이하의 법규에 따른 손해배상 청구를 받을 수도 있는 사안입니다.


민법 제750조 (불법행위의 내용)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위법행위로 타인에게 손해를 가한 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제751조 (재산이외의 손해의 배상)

①타인의 신체, 자유 또는 명예를 해하거나 기타 정신상고통을 가한 자는 재산이외의 손해에 대하여도 배상할 책임이 있다.

②법원은 전항의 손해배상을 정기금채무로 지급할 것을 명할 수 있고 그 이행을 확보하기 위하여 상당한 담보의 제공을 명할 수 있다.


추후 감정이 필요하니 문제가 되는 제품을 잘 보관해 두시고, 판결이 확정되면 이를 근거로 재산명시신청, 채무불이행자 명부 등재 신청 및 재산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