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휴테크 안마의자 불량문제

dkzm****@n****.com
2021.03.23
  • 변호사찾아요.
  • 피해자 찾아요.

휴테크 안마의자 불량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는 분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저의 경우 휴테크 안마의자를 구매하고 제품을 받자마자 제품이 불량

1차로 교환을 받았는데 다시불량.

3차로 교환을 받았는데 또불량

결국 약 4개월간 사용을 못하고 아얘 새제품으로 받았으나 얼마 사용하다 또 고장이 났네요..

이런식으로 사용도 못하고 고장이 났지만 무상 기간이 지나서 결론적으로 또 같은 고장이 났는데도 유상 AS이며

AS를 받으려고 해도 한달이란 시간을 기다려야 하네요..


같은 고장으로 아주 많은분들이 고생인걸로 아는데 휴테크에선 이부분을 고칠 생각조차 없는것 같네요..

소비자를 모아서 해결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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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나요!
전문가의견 1
정현 법률사무소
송인욱 변호사
2021-03-30

하자담보 책임을 물을 수 있는데, 하자를 이유로 제품의 교환 및 그로 인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하자 여부에 대한 다툼이 있을 수 있기에 추후 감정 신청을 통해 하자 부분을 입증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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