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답답

인터넷 가입당시 속도제한에 대한설명을 들엇엇나요??마지막 통화입니다.

ejrg****@n****.com
2021.05.12
  • 변호사찾아요.
  • 피해자가 모여있어요.

방금전 KT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KT고객보호센타 실장님이 전화 주셧더군요.

결과는 원론적인 예기입니다. 앞으로 이런일이 안생기도록 건의하여 시정하겟다고.

실장님과 통화하면서 한가지 소득은 있엇내요.

KT에서도 인지를 하고 있엇다.

왜 인지를 했으면 안고쳐지냐...직원이 한둘도 아니고 교육을 순차적으로하고..새로운 입사자도있고 아직 교육이 안됀 직원도 있다.

그러면 제가 통화한분들은 왜 내용을 모르냐?....묵묵부답....

인지를 하고 알면서도 여태 소비자들은 모르는대 손놓고 있엇다는 소리내요..

모든 직원들에게 한번에 교육을 못해서 전달이 안됀듯하다...이런소리...ㅠㅠ

이것도 어페가 있는게..상담사중에 제한내용을 알면서도 가입시 설명안해주고하는분도 있는대...이건 어떻게 생각하냐..

묵묵부답..

인지를 했으면 홈페이지나 명세서 혹은 문자로 발송하여 고지를 하여야 하는거 아니냐..

회사측에서 의논을 해야하고 의견을 수렴중??

여태 인지하고 암것도 안하고 아직도 의견수렴? 논의중??

그러더군요..홈피나 문자나 명세서에 고지를 해주면 안돼냐 하니....하는말이 더 헛웃음 나오더군요.

아예 명세서및 문자발송을 거부한 분들이 있다고.....아니 이런분이 몇이나 있을까요??

이분들까지 챙기시려고들 그런듯합니다.

이런 소수에 소비자분들까지 챙기시려고 하는 대단한 KT인듯합니다....에휴...

의견수렴중이고 내부 논의후 추후에 고지한답니다.

지금도 가입하는분들 모르가입하는대...그리고 쉽게 2016년도부터 피해를 본분들도 있는대...

언제까지 의견수렴하고 논의하고 할련지..

제가 팀장님에게 그러면 좋다...팀장님이 이 일에대해서 진행돼시는거 내일당장이 아니더라도 올해안에 진행돼는거 알려주실수 있냐...물으니..답변이.....

본인은 확답을 못드린다고 합니다...

제가 올해안에 진행돼서 고지까지에 답을 원한게 아니다..

내부에서 논의를 하고 있고 어느정도 이래저래 진행중이다...요정도 답변을 원한다 혓는대도 확답을 못드린다..

이예기를 들으니....아...이사람들은 소비자가 클레임걸어도 당장 피해 없는건 논의중이라고 하고 그냥 넘길 사람들이다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더 이상 말을 해야 저만 손해인듯하여 전화를 끊엇습니다.

마지막에 그분에게 제가 저 나름대로 이일에 대해서 고소를 하던 같은 입장인분들 모으던 내 나름대로 진행하겟다하고 전화를 끊엇습니다.

전화 통화를 하면할수록 이 KT란 집단은 말이 안통합니다.

상담사부터 지사 직원..서울에 실장,팀장....모든 사람들이 고객말을 무시하거나 앵무사 답변만 한다는 겁니다.

지금 KT는 팀장에 말을 빌려쓰면 인지 하고있고 논의중인대 언제 고지를 할지 안알려준다는 겁니다.

회사가면 이런거 있죠....회의중....휴가중...ㅎㅎㅎㅎ

꼭 이런거 보고 여태 혼자 떠들은듯하더군요...ㅠㅠ

제글을 보시고 혹시나 저와 같이..용량 초과시 속도제한에 대한 설명 못들은분 있으면 댓글좀 부탁합니다.

제가아는 모든 곳에 글을 남길겁니다.

어제저녁에 MBC에 제보하는곳에 글을 적엇는대...이게 큰이슈는 아니니 연락은 안올듯합니다.

제가 아는모든곳에서 힘을 모아 볼까 생각합니다.

힘은 없으나 한번은 싸워보구 싶내요..ㅠㅠ

항상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30분정도 예기하고 끊엇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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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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