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울답답

인터넷 가입당시 속도제한에 대한설명을 들엇엇나요?? 오늘통화내용 입니다.

ejrg****@n****.com
2021.05.11
  • 변호사찾아요.
  • 피해자가 모여있어요.

밤에 올린글에서 오늘 통화한다고하엿습니다.

뭐 오전에 전화는 왔습니다.


일단 어제 밤에는 저에게 분명히 당진지국서 전화준다고 했는대....

받아보니 홍성지사라고합니다..ㅎㅎ

어의 없어서 제가 물엇죠..상담사는 당진지국이라더니 이제 홍성지사냐고?

연결체계도 제대로 안돼냐고..그랬더니 홍성지사가 전체관할이라고...어의 없더군요...

일단 넘어갓습니다..참고요..

그런대 제가 뭐엇으로 상담하고 크레임거는지를 도통 모르고 단지 제가 용량이 많이써서 속도저하에 대해서만 설명을 다시하더군요,

어의 없어서...제가 그걸로 문제거는게 아니다..계약자체부터 설명안하고 이리 문제가 발생했을때만 속도제한예기하는거에 문제를 거는거다 하니 ..

또 같은예기 반복...

그러면서 제가 다운로드를 많이 하셔서 그러니 다른경로로 쓰시면 어떻냐...단지 내가 문제이니 당신이 고쳐라 식이더군요.

제가 다운로드 받은거 없고 유튜브하고 인터넷만한다하니..

다운로드예기 또하고 넷플릭스같은거보셔서 그런다..

다시제가 유튜브하고 인터넷만 한다...

다시 다운로드및 특정 싸이트 어쩌구하면서 일명 불법이나 이런거 다운로드 받은식으로 말을 하길래..

다시 유튜브하고 인터넷만 했다..다운로드 받은거 없다...

그랬더니 이제는 고객님이 많은 다운로드로 문제이니 조금 덜쓰는 쪽으로 하시라고....

아니 지금 그게 말이냐..난 내돈내고 쓰는대 나보구 덜쓰라는건 말이 돼는소리냐...

이제는 고객님이 다른날은 덜 쓰시고 하셧으니 요번은 넘어가 달라...ㅎㅎㅎㅎ

내가 나 하나에 문제가 아니다...이건 소비자뿐만 아니라 KT,모든 통신사들 문제다...

지금껏 예기를 차근히 다시 설명하고...이게 홍성지사 상담원분이 해결할 문제 아니지 않냐...

자기는 권한이 없다고해서..그러면 KT본사쪽에 이걸 담당하는분 연락좀 부탁하다고 하니..

KT본사하고 연락할 방법이 없다고 합니다.

이게 말입니까?

그러면 당신들은 본사에 연락할때 어떻게 연락하냐하니...아무런 답이 없음...

이러저런예기를 하다가 그러면 당신은 책임못지니 내가 연락할테니 본사하고 통화할 방법 알려달라..

100번 상담원에게 물어보라내요..ㅎㅎㅎ

아니그러면 여지껏 나하나 가지고 뺑뺑이 돌린거냐 물어보니 ...아무런 답을 안함..

그러면 알았다..상담원하고 통화해서 내가 알아보겟다..하고 끊엇습니다.


여기서 중간에 속도제한을 거는 부분이...전에 상담사는 계약서에 있다고 예기했습니다.

그러나 홍성지사분은 이용약관에 있다고 합니다..

이게 뭔말일까요??? 자기들도 어디에 있는지 정확히 모르고 일단 내뱁고 본다는 소리입니다.

제가 홍성지사분에게도 예기했습니다..필드에 뛰시는 영업사분들도 모른다...

이런건 다시 교육을 시키던 이용약관이던 계약서든 고쳐야 하지 않냐 하니..자기는 권한이 없다고합니다.

그러면서 하는말이 이용약관이나 이런거는 자기들 맘대로 못합답니다.

과학통신부인가에서 처음 사업할때부터 정한 약관이고 고칠려면 쉽게 안됀답니다.

제가 그러면 과학통신부에서 이런 불합리한 약관을 걍 쓰게 한거냐 하니..

그분은 그건 아니라고..그러면 KT에서 그런거냐....그건 아니라고 합니다..

이게 뭔말입니까??

그리고 약관은 자기가 언급할 문제가 아니라고...

과학통신부인가에 문의 넣으시라고...ㅎㅎㅎㅎ

이게 대체....뭔말인지...자기들은 잘못없다...해당 관청도 잘못없다...이러면 소비자 잘못????

제가 그래서 이런 불합리한 약관이니 고쳐야 하지 않게냐...

그러니 그분이 건의를 해본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의하는 본사부서를 알려달라 하니 아까워같은말 ..연락처 모름...

아니 그러면 어떻게 해서 건의를 하고 연락들 하는지...


일단 이분과 해결안나니 아까말한 상담사와 다시 통화하는걸로 하고 전화를 끊엇습니다.

더이상 예기해봐야 같은 예기 반복이고...


다시 100번 상담사와 통화하여 그간에 일이고 홍성지사 통화내용도 알려주고 했습니다.


상담사분에게 이건 나하나에 문제도 아니고 내가 요금 감면이나 보상 받을려는거 아니다..

다른소비자가 이일을 알고 들고 일어나면 그간에 KT행적이 있는대..

이건 본사에서 빠른 처리를 해야하는거다...

쉽게 영업사원들은 아무도 모르고..상담사들은 아는분도있고 모르는 분도 있는대..아는분도 가입할때 설명을 안해준거다.

그러면 약관을 못고치더라도 고객들 가입 받을때 영업사원이나 상담사분들이 고지를 해줘야 다른소비자분들도 그 상품이 마음에 안들면 다른 상품을 고르게 하여 추후에 소비자나 영업사원및 상담사분들이 피해를 보지 않냐..

그리고 지금 제가 이걸로 상담사분들과 영업사원까지 총6명 통화했다..그러면 나 본인도 시간을 뺏겻고..

6명도 업무볼시간에 이런 내용으로 스트레스 받지 않냐..

또한 이번일이 크게 돼여..다시한번 KT에 피해가면 다들 피해보는거 아니냐...

나하나 요금감면이나 보상 받자고하는거 아니다..나는 내가 바보처럼 계약서나 약관을 안보고 했으니 그렇다 치더라도 다른 피해자는 생기지 말아야한다고 이건 KT본사분이 직접 연락을 달라..

그래야 당사자인 내가 이거에 대해서 예기하고 설명해서 고쳐야 서로 윈윈이다..

상담사가 전달해서 설명해야 말이란게 한다리 건너가면 왜곡됀다..


진짜 힘드내요...전에 당진지국장하고 싸운예기도 반복하고...

일게 소비자를 무시하는 발언들..


일단은 상담원이 본사에 전달하여 담당자가 연락오기로 혓습니다.

빠른 연락 드린다고 하여 제가 오늘 지나고 몇 일 지나서 연락을 주실꺼냐??..하니 빠르게 연락준다고합니다.

그래서 제가 내일까지 연락기다리고 KT측에서 아무런 연락이 없으면 나를 무시하고 소비자를 무시하는거니..

나는 이제 내 방식대로 할꺼나 내일까지만 연락기다린다..

그리고 전화를 끊엇습니다.


전화를 끊고 생각하다가..계약서나 이용약관에 명기가 돼엇있다고 하니 함 찾아보자 해서 KT홈페이 접속하니..이건 법전을 잃으라는 소리지...

그래서 다시 100번 상담사에 연결...내용 설명드리고 이용약관이나 계약서중에 어느부분인지 알려달라니깐...

그분도 어디인지 모름...쉽게 약관이나 계약서만 들먹이지 본인들도 어디에 있는지도 모릅니다.

그분이 찾아보구 알려드린다고 하여 알았다하고 연락을 기다렷습니다.


20분정도후에 연락이 오셧는대...

일반이 찾기는 힘들더군요..


일단 KT홈페이지 들어가서 맨밑하단에 이용약관이 있다군요...

거기 클릭하고 7번꺼 클릭......클릭하면 문서가 뜹니다..

여기서 바로 보이냐...아닙니다...

57페이지를 가셔야만 볼수있습니다..

상담사분께 그러면 가입자가 이용약관볼려면 이모든걸 다 잃어야하니깐...아무말없음..

그리고 인터넷 가입전에 누가 KT홈피와서 이용약관을 보냐하니 암말 안함..

그러면 가입상담이나 영업사원들이 먼저 알려줘야하지 않냐..하니...자기는 그거에 대해서 모르는 가입상담 받은분 연결해드리냐..

이럽니다..

내가 됐고 어차피 내가 크레임걸어서 하두 계약서와 약관들멱여서 찾아본거다 ..그리고 내일까지 본사서 연락주기로 혓으니

더이상은 말하기 싫어서 통화종료 했습니다.

상담사들도 어디에 있는지 다른분들에게 물어보구 찾아서 알려주는대 20분이상걸립니다.

그러면 소비자는 제가 볼땐 1시간이상 더걸린다고 봅니다.

아무런 설명이 없고 막연히 계약서나 약관이라하면..

소비자는 계약서부터 약관까지 공부를 하셔야 한다는 소리입니다.

눈이 침침하신분들이나 인터넷을 잘활용 못하시는 어른신들은 힘들다고 봅니다.

그러면 이런분들은 상담사나 영업사원이 안알려주면 평생 모르고 사시는겁니다.

일반소비자분들도 모르고 사시잖아요.


이상 오늘 예기입니다.

통화녹음은 했으나 아직은 공개 안할겁니다.

홍성지사분하고는 40분정도 통화하엿고요.

중간에 본사 연결부탁한 상담사분하고는 20분정도 한듯합니다.

마지막 약관에 대해서 물어본분하고는 녹취안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까지 설명하고 예기했는대 과연 연락할까요??

연락하면 과연 무슨소리를 할까요??


진짜 궁굼합니다...

내일까지 기다려보구 오늘통화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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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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