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지키는 화난사람들

돈(money)

18년동안 알고지내던 형에게 거래잔금 1억원 이상 피해

qo****@n****2022-09-23 07:02:31

안녕하세요, 저는 중학교2학년 부터 중국 유학을 시작해서 현재 중국에서 의류생산을해서 동대문 거래처에 납품하는 일을 하고있습니다.

같이 유학을 시작한 18년정도 알던 형에게 작년 가을과 겨울 트렌치코트와 패딩을 제작해서 납품 했는데 불량이 많고 여러 말도 안돼는 트집으로 중국돈 98만위안 한국돈 2억가량 못 받았습니다. 불량과 상대방에서 주장하는 보든 비용을 받아드릴테니 손해비용을 제외한 잔금이라도 아니면 사체 빌린돈이라도 갚게 4천만원이라도 달라고 했지만 돈이 없다고 거절 당했고 그럼 불량인 옷이라고 달라고했지만 거절하며 불량이라면서 자기 사이트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한텐 매번 돈 없다고 하면서 현재 1억원이 넘은 벤츠 g바겐을 타고다니며 몇천만원짜리 캠핑 용품도 사용하고 있다고 주변 사람들한테 들었습니다.

동대문 시장 특성상 계약서는 없고 단톡방에 발주 내용과 결제정리내용은 갖고 있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한국에 들어가기 힘든 상황이고 가압류라도 신청하고 싶지만 현재 통장에 한국돈 오만원도 없는 실정입니다. 생활이 너무 힘들어 손목을 그어 자살기도도 하고 임신중이던 와이프도 낙태를 했습니다.

가압류신청할 법원 공탁금도 없고 할수있는건 하나도 없는거 같습니다

거래처 사업체이름은 스튜디오 디케이이고 의류사이트 이름은 웨일스튜디오 입니다.

화나요 0/100

화난사람들 출동!

화나요 채우고 화난사람들 출동시키기

화나요를 채우면 문제를 공론화하고, 법으로 풀 기회를 찾을 수 있어요.

콘텐츠제작?화난사람들이 해당 사연을 심층분석해 콘텐츠를 만들고, 화난사람들이 운영하는 각종 채널에 공유합니다.

  • 콘텐츠 제작

전문가 의견(0)

전문가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문가 의견이 없습니다.

    댓글(0)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