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일상을 지키는 화난사람들

소비자

넥슨 게임 운영

to****@n****2022-08-25 22:47:04

넥슨의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라는 게임 운영에 화가 나서 알립니다.

1. 계속해서 현질을 유도하고, 과금형 유저들과 무과금형 유저들의 차이를 계속 벌어지게 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서 계속해서 1:1 문의 창구에 문의하고 의견을 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계속된 복사/붙여넣기 답변에 문의내용이 반영되고 답변을 확인할 수도 없는 창구에 문의하라고 합니다. 실제로 저는 랭킹전 시스템에 '비슷한 실력의 라이더를 매칭시킨다.'는 말에 대해 계속해서 문의를 넣었지만 돌아오는 답변은 '이곳은 결제, 계정을 포함한 기타 내용을 안내 드리는 전용 창구로~(중략)~전용 창구를 통해 접수해 주서야 ~(중략)~ [밸런스 전용 창구 바로가기]~(후략)'으로 돌아옵니다. 결국 '공정위에 민원을 제기하겠다.'는 말을 보내고 나서야 저 말이 무슨 말인지를 알려주더군요. 제가 생각할 때 이것은 지난번 메이플스토리의 사태와 똑같은 것 같은데 어떻게 제재를 할 수는 없나요?


2. 솔직히 이건 정말 어떻게 넥슨이 제재를 받았으면 합니다. 전체 채팅에서 대체 왜 '흔.드.는.거볼실여자분', '노해녀 구해 잘해줄게'과 같은 성적 표현이 들어간 채팅을 계속 봐야하나요? 이 역시 1:1문의 창구에 문의해보니 '계속해서 단속 중이며 내부 논의를 거쳐 시간이 걸리더라도 반드시 단속하겠다'라고 하는데 저는 더 이상 이런 표현 못 보겠습니다. 1번 사항의 제재가 시간이 걸린다면 이 2번 사항이라도 빠르게 제재를 하게 할 수는 없을까요?

화나요 0/100

화난사람들 출동!

화나요 채우고 화난사람들 출동시키기

화나요를 채우면 문제를 공론화하고, 법으로 풀 기회를 찾을 수 있어요.

콘텐츠제작?화난사람들이 해당 사연을 심층분석해 콘텐츠를 만들고, 화난사람들이 운영하는 각종 채널에 공유합니다.

  • 콘텐츠 제작

전문가 의견(0)

전문가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문가 의견이 없습니다.

    댓글(0)

    최신순